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하SNS)인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ediya.coffee)을 오는 1일부터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다른 이용자들과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더욱 강조된 SNS 채널. 이디야커피는 소통형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 20~30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팔로우(Follow)'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ediya.coffee)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팔로우하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25명에게 상품을 전달한다. 1차는 오는 9일, 2차는 19일, 3차는 29일까지 10일 간격으로 진행된다. 1차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명), 2차는 뮤지컬 '영웅' 관람권(25명), 3차는 티보틀(50명)이 증정 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사진 공유에 특화된 인스타그램은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65%가 활용할 정도로 고객 소통의 중요 채널로 자리잡았다"며,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로 이디야커피 고객들과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