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어부산, 상반기 공개채용…20여명 선발 '전형시 우대사항은?'

by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상반기 공개채용에 들어간다.

에어부산이 기내 안전 및 승객 서비스 업무를 담당할 2015년 상반기 캐빈승무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오는 30일부터 진행하며 20여 명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에어부산 채용사이트를 통해 4월 9일 23시까지 가능하며, 합격자는 서류전형-1차 면접-인·적성 검사 및 체력테스트-2차 면접-건강검진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영어·일어·중국어 성적 우수자는 전형 시 우대한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작년 10월부터 11월까지 진행했던 2014년 하반기 캐빈승무원 채용에 약 57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285 대 1 정도의 최종 경쟁률을 기록했다.

에어부산은 2007년 첫 설립 이래 현재까지 1000여 개의 양질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였으며, 올해 역시 오는 4월 부산~장자제, 부산~다낭, 7월 부산~괌 신규노선 취항을 위해 약 100여 명의 신규 채용을 계획하는 등 지속적인 지역 인재 채용에 힘써 왔다. 최근에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민들의 성원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어부산은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으로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려고 한다"며 "이번 캐빈승무원 채용을 통해 에어부산의 성장과 함께 할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인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에어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