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퍼펙트월드, '소오강호' 세계 최강자 가리는 월드 챔피언십 개최

by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대작 무협 MMORPG '소오강호 : Ep3. 잃어버린 사막'의 세계 최강 고수를 가리는 '월드 챔피언쉽'의 각 조별 대진표를 공개했다.

'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쉽'은 28~29일 양일간 대만에서 개최되며, 한국 국가대표로 '린디(소림 문파, 본명 하민규)', '판타지(일월 문파, 본명 김인천)', '굴욕(형산 문파, 본명 김성현)' 선수가 출전한다.

조편성 추첨을 통해 린디는 D그룹, 판타지는 G그룹, 굴욕은 H그룹에 각각 편성되는 등 전체 대진표가 모두 완성됐다. 각 그룹에 배치된 '소오강호 온라인' 국가대표 선수들은 28일 진행되는 조별리그 1~2차전을 통해 16강 진출 선수를 가리게 된다.

'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쉽'은 해외 e스포츠 대회에서 많이 채택하고 있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을 도입했다. 승자조, 패자조로 나뉘어진 경기방식을 통해 경기에서 한번 지더라도 패자조에서 연승하면 다음 라운드 진출이 가능해 각국 선수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유도하고 경기 관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번 대회는 개최국 대만을 비롯해 한국,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7개국을 대표하는 30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총상금 5만5000달러(한화 약 6000만원)를 놓고 순위를 겨룬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월드 챔피언쉽'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기 위해 본선 대진표 및 각 국가별 출전선수 정보, 각 선수별 예선경기 유투브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특집 페이지를 20일부터 리뉴얼 개편하여 운영중이다. 한국 대표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월드 챔피언쉽' 우승자를 사전 예측하는 '승부적중3: 세계 최강 고수를 가려라!' 이벤트도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