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13일 시작됐다.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는 유명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오리지널 부대를 편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부대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액토즈게임즈는 3월 13일부터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PreRegEvent)를 열고, 해당 게임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겐 '화이트 베이스(레어)', '1만 캐피탈' 등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100%제공하며, '출석 체크', '건담 논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무로 레이', '윙 건담', '샤아 아즈나블' 등 레어 등급의 기체와 파일럿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출석 및 참가 횟수 등을 고려해 참여자 3만명을 선정,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가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프리미엄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 버전에서 제공될 모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의 국내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액토즈게임즈가 일본 반다이남코게임즈와 오랜 시간 국내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는 것을 암시하는 내용으로, 반다이남코게임즈의 대표작인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가 국내에 곧 상륙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사업실장은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게임 혜택을 누리시고, 가장 먼저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는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여 기회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