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가정배달서비스인 매일다이렉트가 2015년 네 번째 이벤트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는 별도의 약정기간도 없으며 고객 혜택을 음용기간에 따라 차등적용하는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6개월 이하 음용 고객은 총 금액의 5%를, 7개월~12개월 이하 음용 고객은 7%할인, 1년 이상 음용고객은 10%할인 혜택을 차등적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소문내기 이벤트는 고객의 SNS를 통해 매일다이렉트를 가장 많이 게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포인트와 상하목장 유기농 신제품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존 배달 고객이었으나 잠시 중단했다 다시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휴롬 원액기와 폴바셋 음료권을 증정하는 웰컴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일다이렉트의 대표적인 제품은 시중에서 만나볼 수 없는 프리미엄 가정배달 전용 제품인 '새벽목장'. 새벽목장 우유는 한번에 대량 생산하는 일반 우유들과 달리 가정배달 고객이 주문한 양만큼만 한정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 목장의 건강한 젖소에서 짜낸 깨끗한 1A 등급 원유를 공장으로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 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한 '하프 데이(Half-day)시스템'으로 우유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비만 걱정과 뼈 건강을 생각한다면 새벽목장 저지방&고칼슘을, 성장기 어린이에게는 새벽목장 오메가3&고칼슘 제품이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추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를 장기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매월 다양한 이벤트로 매일다이렉트 고객분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는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direct.maeil.com)와 매일다이렉트 콜센터1588-1539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