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퓨리나(www.purina.co.kr)의 전문점용 최고급 펫푸드 브랜드인 '프로플랜(PRO PLAN)'은 실내 반려묘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 박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로플랜은 실내 생활로 인해 활동량이 적은 반려묘에게 꼭 필요한 맞춤 영양식을 소개하고자 이번 체험단 행사를 마련했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29일(일)까지 네이버 대표 애묘인 커뮤니티인 '냥이네(http://cafe.naver.com/clubpet) 방문 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된다. 또한 반려묘의 체중, 품종, 나이(12개월 이상)와 함께 프로플랜 캣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기재하면 신청 완료.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일(목). 선정된 인원 중 우수 리뷰어를 뽑아 1등에겐 고급 캣타워(1명), 2등은 스크레쳐(3명), 3등은 반려묘 식사와 리터로 구성된 퓨리나 행복세트(5명)를 추가 제공한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프로플랜 캣 실내 반려묘용 제품(1.5kg)과 팬시피스트 로얄 습식 캔 2종, 캣 그라스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프로플랜 캣 실내 반려묘용 제품은 헤어볼 예방을 도와주며, 단백질 38%와 지방 13.5%의 이상적인 비율로 살이 찌기 쉬운 실내 반려묘의 체중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프리바이오틱 섬유소 함유로 냄새 없이 단단하고 적은 양의 변을 만들어주고 순살 닭고기의 고단백질, 항산화제, 오메가 지방산 함유로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팬시피스트 로얄은 블랙라벨 습식으로 생생함과 씹는 맛이 살아 있는 신선한 참치를 기본으로 통새우, 흰살 생선, 게살과 같은 고급 해산물 재료를 사용했다. 한편, 기프트 박스는 구멍을 뚫어 고양이의 장난감으로도 사용 할 수 있다.
프로플랜은 반려동물의 크기와 연령, 영양학적 요구에 따른 맞춤형 완전균형영양식으로, 반려동물의 생체이용률을 높여 이상적인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준다. 업체 최초로 반려묘 요로결석 제품에 FDA 승인을 받아 반려견과 반려묘 식품 모두에서 첨단과학과 영양학적 혁신을 이끌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