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지컬 배우 부부 박태성 문혜원, 소아암 환자돕기 자선콘서트 개최

by

부부 뮤지컬 배우 박태성 문혜원이 소아암환자를 돕기 위한 자선콘서트를 연다.

오는 23일 오후 8시 홍대 라이브클럽 레진코믹스브이홀에서 두 시간에 걸쳐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는 오의식 이주광 이준혁 오진영 등 동료 뮤지컬배우들의 지원사격을 예고했다. 1부는 뮤지컬 형식의 토크콘서트로, 2부는 뮤지컬 팟캐스트 이야기 '쇼 못 갔니?' 공개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일반예식이 아닌 콘서트형식의 결혼식을 올려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박태성 문혜원 부부는 결혼기념일마다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공연의 모든 수익금을 전액 서울대병원 소아암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박태성은 드라마 '마의' '아름다운 그대에게' '롤러코스터'와 뮤지컬 '정글라이프' '락시터' 등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문혜원은 뮤지컬 활동과 함께 모던록밴드 뷰렛의 리더로 지난 11일 '성냥팔이 소녀'라는 새 싱글 발매를 준비중이다. 박태성 문혜원 부부는 또 함께 오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한밤의 세레나데'에도 출연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