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인 '하와' 컴백, 과거 "EXID 만큼 군대서 인기 많았다" 자랑

by

가인 '하와' 컴백

가수 가인이 원조 '군통령'의 면모를 보였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특선라이브' 코너에서는 그룹 보이프렌드와 가수 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가인의 목격담 사연을 공개하던 중 한 청취자가 군 복무 시절 가인의 사인을 받은 이른바 깔깔이를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가인은 "2007년에서 2008년 때 지금의 EXID만큼 인기가 많았다"라고 흐뭇해 했다.

또한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 완전체의 컴백 소식에 대해 "올해 안에 나올 것 같다"라고 답해 기대를 모으게 했다.

한편 이날 오전 0시 가인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를 공개했다. '하와'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은 음원 발매 후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에서 가인은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입고 바닥에 엎드리는 등 과감한 안무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또한 눈 주변의 비즈에 눈이 부시고 섹시함을 배가시키는 의상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 가운데 영상 중간에 뱀이 등장하며 이를 연상하게 하는 동작과 안무를 연출해 숨가쁜 긴장감을 선사했다. <스포츠조선닷컴>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