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토다이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BBQ 폭립 이벤트와 '봄날맞이 주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폭립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평일디너에 예약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U.S. Pork Rib 1박스(500g)를 증정한다.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BBQ폭립은 미국 청정지역에서 자란 돼지의 등갈비에 토다이 특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내 풍미를 살려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선착순 고객 외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평일 디너에는 즉석코너에서 BBQ 폭립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롯데주류와 함께하는 3,4월 '봄날맞이 프로모션 주류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칠레산 라스까 그란 리제르바 카버네 쇼비뇽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프로모션 와인 주문시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잠실롯데호텔 1박 숙박권(1명), 50만원 상당의 고급와인세트 (1명), 4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고급레스토랑 2인 식사권 (1명), 40만원 상당의 고급 와인세트 등을 증정한다.
토다이 관계자는 이번 토다이 30주년 행사를 통해 토다이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U.S 돼지고기의 질 좋고 우수한 맛을 고객에게 선사하고, 주류 이벤트를 통하여 호텔 숙박권 및 고급와인 등을 증정해 고객에게 맛 좋은 음식과 경품행사를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토다이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시키고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토다이의 30주년 기념 이벤트는 토다이 목동점, 반포점, 중계점, 명동점, 미아점, 분당점, 평촌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토다이 홈페이지(www.toda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