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케이팝스타4' TOP8 '최종 탈락 누구?' 대이변 예고

by

'케이팝스타4' TOP8 대 이변 예고

SBS '케이팝스타4'가 생방송 무대로 진출하는 마지막 'TOP8 결정전' A조 경연을 앞두고 또다시 대 이변을 예고했다.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케이팝스타 시즌4(이하 '케이팝스타4')는 서예안-에스더김-지존-이진아-스파클링걸스가 속해 있는 A조 경연과 시청자 심사위원 100인의 투표를 통해 생방송 무대로 가는 'TOP8'을 확정짓는다.

무엇보다 B조 경연에서는 꼴찌였던 케이티김이 1위를 하고, 안정권이었던 박윤하, 릴리M이 탈락후보로 밀리는 등 순위의 지각변동이라 할 만큼 대이변이 발생한 터. 최종적으로 누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지 시청자들이 초조하게 지켜보는 상황이다.

"알 수 없어요"라는 유희열과 "A조는 이변이 기대되는 조"라는 박진영의 말과 함께 확 달라진 외모로 무대 위에 오른 A조 에스더김-이진아-지존-스파클링걸스-서예안의 모습이 차례로 펼쳐진다.

게다가 "공은 심사위원에게 넘어갔다"는 유희열의 말처럼 A조와 B조 탈락후보 4팀을 대상으로 한 100인 시청자 심사위원의 투표가 진행되는 모습도 담겨 피 말리는 TOP8 결정전 마지막 관문을 예고했다. 시청자 심사위원들의 투표 결과로 뽑히게 된 생방송에 진출할 최종 TOP8인은 누구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케이팝스타4' 제작진은 "청중들이 많은 만큼 무대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각오도 남달랐다"며 "프로 못지않게 업그레이드 된 참가자들의 퍼포먼스를 보며 안방극장에서도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예안-에스더김-지존-이진아-스파클링걸스 등 파란의 주인공들이 속한 A조의 'TOP8 결정전' 경합과 생방송 무대 최종 진출자는 8일 오후 4시 50분 '케이팝스타4' 16회에서 공개된다.<스포츠조선닷컴>

'케이팝스타4' TOP8 '케이팝스타4' TOP8 '케이팝스타4' TOP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