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한지민과 현빈의 '만화책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5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측은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이 만화책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로빈의 작업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5일 밤 방송될 '하이드 지킬, 나' 14회에서 현빈과 한지민은 위험하지만 기발한 작전을 통해 강박사를 구출해 내고 달콤한 쉬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아늑한 작업실에서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은 각각 손에 순정 만화책과 요리 만화책을 들고있다.
특히 실제 연인 같이 다정히 무릎베개를 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포즈가 눈길을 끈다.
담요를 덮고 현빈의 무릎을 베고 누워 만화책에 집중한 한지민의 모습에서 오랜 연인 같은 편안함이 묻어난다. 동시에 한지민에게 무릎을 빌려준 채 만화책을 읽고 있는 현빈의 포근한 미소에서 행복이 담뿍 묻어나 보는 이들을 설렘을 자극한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14회에서는 공개된 사진 속 무릎 베개를 포함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소소하지만 로맨틱한 스킨십이 등장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14회는 3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