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에서 진행되고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 이벤트가 화재를 모으고 있다.
스프링 페스티벌 이벤트는 온그린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개화(開花)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 되는 이벤트이다.
스프링 페스티벌 이벤트에는 골프존의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 되어있다. 우선 신규유저의 경우 캐릭터 생성만 해도 스크린 골프 이용권 5,000권이 5,000명에게 무조건 선착순 지급된다.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패키지 아이템을 선물 하며, 지정 레벨 달성 시 B급부터 최대 S급의 장비를 지급을 하며 매일 게임을 즐길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시크릿 박스를 제공한다. 또 18일, 36일 연속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는 스크린 골프 이용권, 필드 부킹4인 무료 이용권, 골프 클럽을 증정한다.
이를 접한 게임 유저 및 골프 유저들은'게임만 해도 스크린골프 이용권을 무조건 지급하다니..' ,'선착순이니 빨리빨리 게임하세요', '저는 이미 받았어요' 등 스크린골프 이용권 선착순 지급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온그린의 개화(開花) 업데이트 는 본격적인 골프의 계절이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아 'OG'는 '꽃이 피다'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온그린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이다.
온그린의 '개화(開花) 업데이트'와 스프링 페스티벌 이벤트에 대한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