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배우 봉태규(34)가 유명 포토그래퍼 하시시박(본명 박원지·32)과 10월 결혼하는 가운데, 하시시박의 SNS에 게재된 사진이 눈길을 끈다.
하시시박은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커플링을 끼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결혼! 하시시는 품절입니다(Married! Hasisi is sold out)"이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하시시박은 봉태규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을 올리며 "여보 촬영 잘하고 와요. 너무 많이 사랑해요" 등의 글을 남겨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관계자는 3일 "봉태규가 오는 10월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오래 교제한 건 아니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이 굳건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속도위반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 설 연휴에 양가 가족들과 상견례를 갖고 결혼 시기를 상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봉태규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 신부 하시시박은 1983년생으로 1981년생인 봉태규보다 2세 연하다. 업계에서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유명하며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여러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하기도 했다. 또한 청초하면서도 단아한 미모까지 소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