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배우 봉태규(34)가 유명 포토그래퍼 하시시박(본명 박원지·32)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3일 봉태규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봉태규가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설 연휴 상견례를 마쳤으며,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코드가 유난히 잘 맞았다더라"고 밝혔다. 이어 "속도위반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봉태규의 예비신부인 하시시박은 유명 포토그래퍼로, 봉태규보다 2살 연하다.
업계에서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유명한 그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앨범 재킷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실력 뿐만 아니라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하시시박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연인 봉태규의 사진을 올리며 그를 향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하시시박은 배우인 봉태규를 배려한 듯 실루엣만 보이거나 얼굴을 가린 사진을 올리며 "여보 촬영 잘하고 와요. 너무 많이 사랑해요" 등의 글을 남기며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1월에는 커플링을 끼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Married! Hasisi is sold out"이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봉태규는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