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배우 봉태규(34)가 유명 포토그래퍼 하시시박(32)과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예비신부의 예명에 관심이 쏠렸다.
봉태규의 예비신부인 하시시박은 유명 포토그래퍼로, 본명은 박원지다.
예명인 하시시박은 그가 인도 여행을 하다가 지은 것으로, 하시시는 대마초를 의미하기도 한다. 과거 하시시박은 자신의 예명에 대해 "'하시시'라는 단어를 듣고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생각해서 예명으로 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업계에서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유명한 하시시박은 걸그룹 에프엑스의 앨범 재킷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실력 뿐만 아니라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3일 봉태규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봉태규가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설 연휴 상견례를 마쳤으며,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코드가 유난히 잘 맞았다더라"고 밝혔다. 이어 "속도위반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봉태규는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