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3월 5일~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제 1,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튼튼영어가 후원하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350여개 업체, 500부스의 규모와 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용품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이 바라는 모든 업체가 참여한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코베는 인천 송도에서 처음 개최하는 만큼 인천 시민들에게 알찬 정보를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베는 행사 기간 내 박람회를 보러 온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고급핸드카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전시회장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지급하며, 지급받은 번호표를 가지고 박람회 내 경품 수령처에 가면 오전 11시부터 고급핸드카트를 받을 수 있다. 단, 박람회 기간 중 일일 한정 500명에 한하며, 성인여성 1명만 가능하다.
이번 코베는 서울이나 일산이 아닌 인천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관람객들의 편리한 박람회 관람을 위해 행사기간 내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원인재역 3번출구(오전 9시~), 동막역 3번출구 버스 정류장 앞(오전 9시7분~), 송도 컨벤시아 주차장 (오전 10시~)에서 출발한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베 홈페이지(www.cobe.co.kr) 또는 행사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1544-6071).
코베 입장료는 5000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캔고루'와 '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코베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 출산, 유아교육 박람회로서 임산부, 영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