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페이뱅크, '숍ATM 단말기' 무상제공 실시

by

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23일 신한은행 결제계좌 유치와 마이샵(MyShop)케어 유치증대를 위해 샵ATM(ShopATM) 단말기 무상제공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뱅크에 따르면 무상제공은 신한은행 지점 및 창구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페이뱅크가 직접 가맹점을 방문하여 설치·관리한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 태백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그 외 지역은 3월 이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행사는 2015년 1월 2일부터 별도 종료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진행되며, 약정기간은 3년이다. 외식업, 주유소, 슈퍼마켓, 병·의원, 제과점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이외의 업종은 월 1만1000원이 청구된다.(부가세 포함)

카드거래실적 관계없이 일반단말기가 제공되고, POS 단말기는 월 신용카드 거래실적 300건 이상 시 월 관리비를 면제한다.

신한은행은 가맹점 계좌유치와 MyShop케어 서비스를 등록하고, 페이뱅크는 단말기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신한카드를 포함한 전 카드사의 가맹점 서류접수 일체를 진행한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숍ATM는 카드 결제용 가맹점 단말기를 통해 계좌이체, 잔액조회, 거래내역 조회, 지로납부 등 은행 ATM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뱅크는 변화되는 스마트 인프라 환경에서 다양한 스마트기기 기반의 금융 서비스 사업과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