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화이트데이,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할인점 판촉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랑의 손편지를 전달하는 '화이트골드로 사랑을 쓰세요' 이벤트와 사랑을 주제로 직접 쓴 손글씨(캘리그라피)를 응모하는 '사랑의 손글씨를 자랑하세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온라인 이벤트는 2월 23일부터 3월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프로모션 페이지 (www.maximwhitegold.co.kr)를 통해 진행되며 티파니 목걸이, 라미 사파리 만년필과 독일제 커피향 잉크,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2월 26일부터는 전국 400개 주요 할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2주간 진행되며 매장별 약 400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 다양한 종류의 맥심 커피로 구성된 맥심해피박스,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전국 주요 극장 및 온라인을 통해 신규광고도 방영될 예정이다. 손글씨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은 이번 신규 광고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가 나레이션을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 동안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던 친구, 연인,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