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아찔한 몸매에 관심↑

by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아찔한 몸매 비결은 운동?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조재현의 배우지망생 딸 조혜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SBS 설특집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는 조재현, 이경규, 강우석, 조민기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현 딸 조혜정은 "저는 조재현 아빠 딸 24살 조혜정"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자꾸 오디션에 떨어져서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하면서 살고 있다"라고 덧붙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은 아르바이트에 대해 "12시에 가서 문을 열고 정리하고 아이스크림 만들고 설거지하고 테이블 닦고 마감하는 게 밤 10시 50분 정도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조재현 딸 조혜정은 "아빠와 하루에 같이 있는 시간은 한 10분, 대화는 5분 정도"라며 "아빠와 얘기를 많이 하고 싶은데 옆에 가서 앉기까지 너무 힘들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아빠를 부탁해에서 평소 감정 표현이 서툰 50대 아빠들은 딸과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먹해진 관계 개선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는 이경규-이예림, 조재현-조혜정, 강석우-강다은, 조민기-조윤경 부녀의 이야기가 방송됐다.

한편 조재현 딸 조혜정은 이야기를 나누는 부모님 곁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