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시세끼' 손호준, 굴욕 3종 세트 大공개 '주걱 물고 밥풀 떼기' 폭소

by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의 '굴욕 3종 세트'가 공개됐다.

13일 tvN '삼시세끼' 어촌편 측은 4회 방송을 앞두고 손호준의 불 피우며 멍 때리기, 주걱 물고 밥풀 떼기, 차승원의 지시 기다리기 등 고생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손호준은 게스트로 왔음에도 불구하고 차승원, 유해진에게 번갈아 불려 다니며 설거지에 천막 고정, 불 때기, 홍합 손질, 통발 수거, 걸레질 등 온갖 궂은 일을 도맡았다.

4회 방송에서는 정식 멤버로서 또 다시 만재도로 소환된 손호준의 생고생과 이를 반기는 두 형님 차승원, 유해진의 섬 생활이 펼쳐지며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는 이날 손호준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크게 증폭시키고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손호준은 특유의 멍한 표정으로 불 앞에 쪼그리고 앉아 불길을 응시하며 꿀재미를 선물하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손바닥 보다도 더 커 보이는 주걱을 입에 물고 주걱에 붙은 밥풀을 떼어 먹는 모습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양푼을 들고 나오는 차승원을 문 앞에서 대기하며 무언가 지시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표정으로 또 한번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 4회는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