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우, '유희열의 스케치북' 통해 '브로큰 바우' 최초 공개

by

선우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선우는 오는 23일 팝클래식 앨범 'My Classics'을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발매에 앞서 타이틀 곡 'Broken Vow(브로큰 바우)'를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지난 10일 진행된 녹화에서 선우는 특별히 유명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신상우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타이틀 곡 'Broken Vow'를 선보였으며, 지난 2010년 방영된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을 통해 큰 사랑 받았던 'Nella fantasia(넬라 판타지아)'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무대로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무대 후 이어진 MC 유희열과의 토크에서 선우는 KBS2 '연예가중계' 리포터 경험을 살려 MC 유희열을 유쾌하게 소개,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성악 버전으로 공개 하는 등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선우는 "처음 선보이는 무대라 많이 긴장되고 떨렸지만 많은 분들께서 호응해주셔서 즐겁게 무대에 임할 수 있었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찾아 뵐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선우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3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