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곡지구 핵심입지 완판 노리는 '마곡 현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특별 분양

by

서울 서남부의 핵심 기업도시로 개발되는 마곡지구의 핵심입지에 위치한 '마곡 현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이 특별 분양을 진행 중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9호선 및 5호선, 공항철도 등 트리플 역세권을 갖춘 최고의 교통요지로써 임대수익과 더불어 프리미엄 상승에 대한 기대감인 높은 곳이다.

현재 분양중인 특별공급 물량은 부적격 계약 해지분, 자격미달회수분 외 다수 등을 포함해 현대건설이 보유하고 있던 '알짜배기' 마지막 물량이다. 특히 대기업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장점과 투자안정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여기에 마곡 현대힐스테이트에코는 3.3㎡당 800만원대 후반선의 저렴한 분양가로 주목 받고 있다.

마곡지구는 LG사이언스파크를 필두로 신세계, 이대의료원, 롯데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이랜드, 넥센 타이어, 코오롱, S-Oil 등 굴지의 기업들이 입주가 확정된 상황이다.

마곡 현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분양관계자는 "서울시에서 마지막 노른자 땅인 만큼 주거·업무·편의시설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는 입지"라며 "서울에서 손꼽히는 명품타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지하 6층~지상 15층, 3개 동, 총 899실의 8차선 대로를 접하고 있는 보기 드문 대단지 규모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청약에서 선착순 특별공급으로 전환하면서 방문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전 방문예약을 한 고객에 한하여 담당자 우선배치, 호실 선확보를 진행한다. 무작정 방문하기 보다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문의 1599-8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