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엠버, "'잊으시오' 사극 말투? "내가 너무 바보같아 그만…"

by

'컬투쇼' 엠버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진짜사나이'에서 선보인 '잊으시오'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의 '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솔로 데뷔에 나선 엠버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엠버는 현재 출연 중인 MBC '진짜사나이'에서 최근 화제를 모았던 "잊으시오" 발언에 대해 언급했다.

엠버는 "원래 '잊으세요'라고 말하려고 했는데 말투가 익숙하지 않았다. '요'라는 어미가 입에 붙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DJ 컬투는 "'잊으시오'는 사극에 나오는 말투다"라고 놀렸고, 엠버는 "정말 몰랐다"며 해당 말투를 다시 재연하기도 했다.

또한 컬투가 "군대 말투가 힘들어 울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고 말하자, 그는 "말이 어려워서도 있지만 내가 포기하는 걸 싫어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엠버는 "잘하고 싶고 언니들 힘들지 않게, 피해를 안 주고 싶었는데 계속 말을 못 알아듣고 어쩔 수 없는 상황들이 이어졌다"며 "그러자 내가 너무 바보 같고 내 자신에게 실망해 울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군대 한 번 더 갈거냐"라는 질문에 엠버는 단호하게 "사양하겠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 앨범 'Beautiful' 전곡 음원은 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은 1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컬투쇼' 엠버 '컬투쇼' 엠버 '컬투쇼' 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