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락앤락, 나가수3 방청권 페이스북 이벤트

by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2월 한 달 동안 'MBC나는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녹화 방청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이 '나가수3'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에서 매주 응모방법을 달리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응모방법은 지난 금요일에 방영된 나가수3 2회 방송을 보고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에 방송 결과와 상관없이 본인이 생각하는 1등 가수를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오는 11일 촬영 예정인 나가수 4회 녹화의 방청권을 2매씩 증정한다.

㈜락앤락은 '나가수3' 녹화 시 매회 다른 디자인의 2015 신규 텀블러를 따뜻한 음료와 함께 준비, 대기실에서 경연을 앞둔 가수들과 음악감상실 5인방의 긴장을 풀어주고 있다. 지난 1회와 2회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텀블러'와 우유병 모양에 자신의 이름을 적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고리가 돋보이는 '네임텀블러'를 제공, 방송이 나간 이후 두 제품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국내 텀블러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텀블러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MBC의 인기 프로그램 '나가수3'에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와 함께 '나가수3'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가수3'는 시작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는 MBC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음악 전문가 5인이 시청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음악감상실 신설 등 새로운 포맷과 보다 젊어진 출연진으로 신선함을 불어넣었다. 시즌1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박정현이 성공적인 첫MC 도전과 완벽한 무대로 또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7년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가수 양파와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가수 하동균 등 숨은 고수들을 발굴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