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신학기를 맞아 3월 15일까지 '월간우등생학습+논술/과학' 1년 정기구독 상품을 판매한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전국의 모든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 편집진이 개발한 자기주도 학습지다. 개정 교과 내용을 반영한 것은 물론 학습 스케줄에 맞춰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점이 특장점이다. 2015학년용 '월간우등생학습'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세 가지 구성을 추가했다. 수학의 기초인 연산을 매일 연습할 수 있는 '기초연산 1600문제', 학년별 엄선된 필독 도서 및 필수 읽기자료를 수록한 '명작교실', 학습지 활용법을 제시한 '자기주도학습 서포터' 등을 선보인다.
'월간우등생논술/과학'은 2018년부터 시행 예정인 문·이과 통합교육과정의 핵심인 통합사고력을 키우는 데 효과적이다.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풍성한 읽을거리뿐만 아니라 글쓰기 활동을 자연스럽게 연습할 수 있어 서·논술형 평가 대비에도 좋다.
'월간우등생학습+논술/과학' 상품은 천재교육 에듀몬 홈페이지(www.edumon.co.kr)와 온라인 쇼핑몰(GS SHOP, 롯데I몰, NS홈쇼핑, 홈앤쇼핑,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G마켓, 옥션, 11번가, 롯데닷컴, 신세계몰, 세원북)에서 판매하며 가격은18만4000원이다.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 2매(10명)'를 증정하며 학년별로 '올백 교과서 퀴즈 세트(1학년/10명)', '창의적 체험활동 백과 세트(2~6학년/50명)'을 제공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유연호 차장은 "월간우등생학습은 기본적인 전과목 학습 외에 천재교육의 남다른 수학교육 노하우를 특화한 교재"라며 "신학기 준비를 책임질 든든한 학습 교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