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썸남'을 확실한 남자 친구로 만들어 줄 다양한 특별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 남자의 피부에 딱 맞는 맞춤형 화장품과 함께 '착한 초콜릿'을 선물해 개념 갖춘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되어보자. 크리니크는 남성용 제품 80,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샘플 세트와 함께 아동 착취 없이 생산되는 '착한 제품', 공정 무역 초콜렛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주는 이는 물론 받는 이에게도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남성 피부의 니즈만을 고려해 특별히 개발된 '크리니크 포 맨' 라인 중 2개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모던한 우디향의 세련된 보습 제품, 해피 포 맨 애프터 쉐이브 밤 정품을 추가 증정하여 2개 가격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는 알찬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한 그 날,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해 아쉬운 이들이라면 크리니크 매장에 들러 간단히 귀띔만 해주면 된다. 고객의 애정 어린 마음을 그대로 담아,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슬리브로 예쁘게 포장한 선물을 사랑하는 이에게 택배송으로 전달해주는 '해피 기프트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 특히 군부대로 보내는 선물에는 추운 날씨 사용할 수 있는 핫팩을 함께 보내줄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