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덜지,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선물 세트 3종 출시

by

주류수입 유통기업 인덜지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총 3종으로 페트론 시그니처 라인인 페트론 실버, 레포사도, 아네호로 각각 구성 되어있다. 페트론을 상징하는 팔각형 모양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의 맛과 향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튤립 모양의 스니프터 잔 '글렌캐런(Glencairn)'을 포함하여 품격을 더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페트론 선물 세트는 300세트 한정으로 출시되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푸드마켓 청담,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을 비롯해 롯데마트 서울역점, 월드타워 및 잠실점, 킴스클럽, 농협 하나로 마트 일부 매장에서 판매한다. 수량이 한정되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제품 별로 12만~17만원 선이다. (판매처 별 가격 상이)

페트론의 전용잔인 '글렌캐런 글래스'는 세계적인 위스키 전문지인 '위스키 매거진'과 '위스키 라이브'의 공식 크리스탈 잔으로 프리미엄 테킬라의 풍미를 가장 잘 표현해 준다. 전용잔의 국내 가격은 약 2만원 선으로, 이번 선물세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인덜지 제임스 폴리나 대표는 "페트론 설 선물세트는 깊은 풍미를 지닌 프리미엄 테킬라와 감각적인 패키지를 갖추고 있다"며,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은 지인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한편, '페트론 실버'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페트론 제품 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이다. 신선한 아가베의 향과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투명한 색이 'Simply Perfect'라는 페트론의 철학을 반영한다. '페트론 레포사도'는 깨끗한 맛의 페트론 실버와 오크향이 매력적인 페트론 아네호를 블랜딩한 후 5개월 동안 숙성해 특유의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페트론 아네호'는 프렌치 오크통에 14개월 숙성하여 와인처럼 섬세하고 위스키처럼 깊은 향이 특징이다.

페트론 설 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인덜지 대표번호(02-512-527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