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민, 랩 실력 이어 男 흥분 시킬 아찔 몸매 공개...적나라한 가슴골 '깜짝'

by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이 지코를 겨냥한 재치있는 랩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고양이 콘셉트의 화보가 덩달아 화제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뿐사뿐'의 안무 포인트인 고양이를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지민은 호피무늬 퍼를 걸치고 요염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쇄골과 가슴골을 훤히 드러낸 민소매 의상을 입고 은근한 가슴골을 뽐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지난 5일 방송된 엠넷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지민은 1번 트랙을 맡은 프로듀서 지코의 곡을 따내기 위해 여성 래퍼들과 대결을 펼쳤다.

특히 1회 때 움츠려들었던 모습과는 달리 지민은 "짧은 치마 입고 단발머리하고 비트 위를 사뿐사뿐히 걸어"라며 소속그룹 AOA의 히트곡 제목을 나열하는 랩으로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지코를 겨냥한 듯 "지코가 석자인데 여기서 감히 네가 네가 네가 나를 평가해"라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랩을 선보였다.

이에 무대 후 지코는 "지코가 석자인데 여기서 네가 감히 나를 평가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었다"면서 "지민씨는 관객들을 어떻게 해야 흥분시키는 지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잘 즐기시더라"고 평가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을 표방하고 있다. 제시, 지민(AOA), 타이미, 치타, 릴샴, 키썸, 졸리브이, 육지담까지 8인의 여자 래퍼들이 출연해 양보 없는 생존경쟁을 펼친다. <스포츠조선닷컴>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