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유승호
가수 나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유승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산타뮤직 측은 지난 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MV 현장. 이제 곧 내일이면 만나볼 수 있겠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듯해 MV 현장 사진을 몇 컷 올려드립니다. 유나얼과 유승호의 조합은 역시나 멋집니다"고 밝혔다.
이어 "너무나 즐겁게 촬영했고 생각보다 치열하게 촬영했습니다. 유승호 군과 함께한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 많았고요. 항상 예기치 않은 디테일을 보여주는 에이프릴 샤워, 송원영 감독님과 우리 앤썸 김건 PD님도 고생 많았어요. 그리고 담임선생님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챙기는 나얼 어르신도 고생했어요. 모두들 내일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유승호와 나얼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유승호는 나얼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관련 작업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유승호는 환한 미소를 짓거나 진지한 표정으로 진한 남성미를 풍기고 있어 많은 누나들의 마음을 설러게 했다.
한편 5일 정오 나얼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익스트림 클로즈업이 대부분으로 유승호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특히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스포츠조선닷컴>
나얼 유승호 나얼 유승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