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MV, 유승호 '눈물 열연' 성숙한 남성미 발산

by

유승호,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MV 주인공

배우 유승호가 나얼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5일 정오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나얼·영준·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인 나얼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이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던 곡들에 비해 대중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앨범을 통해서 정통 흑인음악 스타일을 주로 선보여 온 나얼이지만 이번 싱글에서는 다수 대중의 귀에도 익숙한 정통 발라드 스타일을 선택했다.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이 히트곡 '바람기억'을 연상케한다. 심플한 키보드 반주에 가창력과 코러스만으로 꽉 찬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는 점에서 보컬 클래스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가사에는 이별의 상심을 담았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유승호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선택한 유승호는 눈물 열연을 펼치며 곡이 가진 섬세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 찬사를 받고 있다. 유승호는 앳된 티를 벗어내고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나얼은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 추천했고, 유승호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한편, 나얼의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은 일정 간격을 두고 순서대로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