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고은의 수분크림 미구하라 15%할인 이벤트 선보여

by

KBS N의 '미스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연출 김종창)가 지난달 28일 첫 방송됐다. 1회 방송에서는 한고은(오주리 역)과 서도영(유명한 역)의 악연이 그려졌다. 한고은은 미스맘마미아에서 한국의 패리스힐튼 역을 맡으며 동안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몸을 조금 불편하게 살면 된다. 먹는 것에 대해 세심하게 관찰하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적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등 자질구레한 관리를 몸에 익혀 생활하고 있다"고 밝혀왔다.

특히 지난해 종영된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직접 피부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고은은 방송에서 자연주의 브랜드 미구하라의 제품을 사용했다.

한고은 수분크림이라 불리는 미구하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정제수 대신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수분부족으로 발생하는 번들거림과 당김이 적은게 특징이다. 수분크림은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고은의 잡티 없는 피부 비결인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미백 앰플이다. 70% 이상 캐모마일 추출물에 인공향이나 화학재료가 없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한편 미구하라는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로 알려진 대표 제품을 비롯해 한고은의 동안 피부 비밀을 담은 7종에 대해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guhar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