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신년을 맞이해 희망과 도전정신을 일깨울 수 있는 감동 사연이 공개되어 화제다.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는 지난해 10월 산(山)을 통해 인생의 역경을 이겨내고 전환점을 맞이한 '뉴질랜드 원정대' 10명을 선발, 12월 초 뉴질랜드 퀸스타운과 폭스 빙하 등지에서 극한의 트래킹을 진행한 바 있다. 이들은 신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꿈을 이룬 교수, 실직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창업에 성공한 CEO 등 다양한 삶의 스토리를 지닌 참가자들로 구성됐다.
노스케이프는 이들의 무사귀환을 기념해 원정대의 감동적인 사연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응원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새 마음 큰 뜻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의 마음과 도전정신을 일깨워 주고자 기획된 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노스케이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에서 뉴질랜드 원정대 사연영상을 시청한 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뽑아 이름 및 응원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2월 16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적으로 통보 될 예정이다. 선발된 총 9명에게는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노스케이프 기능성 다운재킷을 증정 할 예정이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뉴질랜드 원정대의 사연을 통해 소비자들이 희망을 갖고 2015년을 힘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며, "2015년에도 노스케이프의 도전정신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