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에어 진마켓, 연중 가장 낮은 판매가 "봄 여름 성수기 여행 기회"

by

진에어 진마켓

저가 항공사 '진에어'가 취항 노선 항공권을 연중 가장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진마켓(진Market)을 10일 간 진행한다.

2015년 상반기 진마켓 행사는 27일 오전 10시부터 2월 5일까지 진마켓 홈페이지와 진에어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진마켓은 진에어가 지난 2012년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 총 2차례 정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는 온라인 특가 기획전이다.

올 상반기 진마켓은 3월 1일부터 8월 31일 운항하는 항공편을 판매한다.

또한 진에어는 100원 역경매, 신용카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10% 캐쉬백, 유·소아 동반 예매 고객 대상 캐릭터 장난감 경품 증정, 진에어 홈페이지 경유 부킹닷컴(Booking.com) 호텔 예약 진행 시 경품 증정, SNS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에 진에어 관계자는 "특히 오사카, 나가사키, 후쿠오카 등 일본 근거리 노선의 경우 일반적인 김포~제주 주말 왕복 운임보다 낮은 10만원 미만의 가격에도 판매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년 단 2차례 열리는 기회이므로 올해 봄과 여름 성수기 사이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이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매하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진에어 진마켓 진에어 진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