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저가 항공사 '진에어'가 취항 노선 항공권을 연중 가장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진마켓(진Market)을 10일 간 진행한다.
2015년 상반기 진마켓 행사는 27일 오전 10시부터 2월 5일까지 진마켓 홈페이지와 진에어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진마켓은 진에어가 지난 2012년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 총 2차례 정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는 온라인 특가 기획전이다.
올 상반기 진마켓은 3월 1일부터 8월 31일 운항하는 항공편을 판매한다.
또한 진에어는 100원 역경매, 신용카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10% 캐쉬백, 유·소아 동반 예매 고객 대상 캐릭터 장난감 경품 증정, 진에어 홈페이지 경유 부킹닷컴(Booking.com) 호텔 예약 진행 시 경품 증정, SNS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에 진에어 관계자는 "특히 오사카, 나가사키, 후쿠오카 등 일본 근거리 노선의 경우 일반적인 김포~제주 주말 왕복 운임보다 낮은 10만원 미만의 가격에도 판매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년 단 2차례 열리는 기회이므로 올해 봄과 여름 성수기 사이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이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매하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진에어 진마켓 진에어 진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