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양의 해를 맞아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양의 해의 특별함을 담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의 여행 캐리어와 캘리그라피 예술이 돋보이는 러기지 택으로 선보여진다.
투미 테그라라이트 인터내셔널 캐리온(Tegra-Lite® International Carry-On)은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 익스클루시브 경량 하드 캐리어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췄다. 강한 내구성의 테그리스 소재와 핸들 시스템, 적은 소음과 부드러운 이동을 제공하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4륜 내장형 바퀴 시스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외부 범퍼 등의 다양한 기능이 특징이며, 늘어난 내부 용량은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을 제공해 편리한 수납을 가능케 한다.
투미 트레이드마크 레드 러기지 택(TUMI's Trademark Red Luggage Tag)은 투미의 대표 색상 레드 바탕에 뿔 모양 장식이 더해진 한자 캘리그라피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골드 색상의 한자 캘리그라피는 양을 뜻하는 한자에 코일형의 뿔 모양을 더해 예술적이고 지적인 동물, 양의 특성을 묘사한다.
긍정의 기운이 충만한 양의 해, 더욱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물한 투미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투미 매장에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