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진짜사나이' 윤보미의 실제 몸무게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본격적인 입대에 앞서 신체검사를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체검사 첫 번째는 키와 몸무게를 측정하는 것. 이에 멤버들은 모두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체중계에 올라섰다. 특히 입대에 앞서 몸무게 공개에 철벽 방어를 했던 윤보미는 모든 것을 포기한 심경으로 체중계 위에 몸을 올렸다.
이후 윤보미의 실제 키와 몸무게는 163cm에 50.6kg이었다. 프로필상 45kg으로 무려 5.6kg 차이 난 것. 이에 윤보미는 당황한 듯 성급히 자리 돌아가 웃음을 안겼다.
윤보미 뿐 아니라 이다희도 몸무게 보다 1.5kg 더 많이 나왔으며, 박하선은 2.1kg, 강예원은 2.8kg 프로필상 몸무게보다 높게 나타났다.
또한 김지영은 프로필상 몸무게보다 무려 11kg 많은 56.4kg로 나왔다. 이에 내레이션을 맡은 김지영의 시어머니 김용림은 "이번 기회에 다이어트 좀 하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프로필은 속였지만 정말 날씬하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몸무게 속여도 날씬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저정도면 애교수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