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4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캘린더 경품 이벤트 "미피 달력받고 피아트타고 쌩~쌩 '15년^^"의 1등 당첨자를 뽑고 지난 22일 피아트 분당 전시장에서 '피아트 500' 자동차 증정식을 가졌다.
12월 한 달간 약 3만여 명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미스터피자 주문 시 8만8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담긴 '2015 미피 캘린더'를 제공하고 캘린더 내 럭키넘버를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발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피자 20% 할인쿠폰과 당첨 결과에 따른 피아트 자동차, 하나투어 상품권, 루믹스 카메라, 롯데백화점 50만원 상품권 등 총 800개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 중 피아트 자동차를 받게 된 1등 당첨자는 서울 동작구에 거주하는 이지예씨로 결정됐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새로운 모델 김유정을 발탁하여 주 타겟인 2030여성 고객뿐 아니라 폭넓은 연령층에게 어필하며 보다 친숙하게 접근하겠다는 전략이다. 2월 신제품부터 김유정을 내세운 CF를 시작으로 각종 프로모션 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앞두고 있다. 김유정은 이번 CF에서 'Ladies First'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여성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