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커플링 바뀐 유라에게 '홍종현 버럭' 대체 왜?

by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우결' 유라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이 걸스데이 유라와 예정대로 '우결'의 촬영을 진행하기로 한 가운데, 이번주 방송분이 살짝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유라가 남편 홍종현 몰래 커플링을 바꿨다가 들키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에 따르면 홍종현은 유라와 나란히 앉아 대화하던 중 유라의 커플링이 바뀐 것을 눈치 챘다. 유라는 "어떻게 알았느냐"면서 당황했고, 홍종현은 당황해하는 유라의 반응이 재미있어 "그렇다면 커플링이 아니잖아"라며 더욱 화내는 시늉을 했다.

이에 유라는 "기존의 커플링 장식 부분이 날카로워 손가락에 상처를 입어 어쩔 수 없이 비슷한 것으로 바꿨다"고 미안해하며, 종현의 예리한 눈썰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홍종현은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여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22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홍종현과 나나는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나나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으며, 홍종현의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은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다.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은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우결' 선혜윤 PD 역시 한 매체를 통해 "이미 관련 소문을 듣고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그런데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해명했다.

특히 홍종현의 '우결' 촬영 진행 여부에 대해 "정상 촬영한다"면서 "본인이 이미 열애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만약 이런 것 때문에 촬영을 못한다면 홍종현과 유라가 얼마나 억울하겠나"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