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체리쉬,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지원

by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지난 21일 첫 방송된 배우 현빈의 복귀작인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를 제작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와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로 다중인격을 겪고 있는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체리쉬는 전문 디자이너와 SBS 드라마 제작진과의 세밀한 협의를 통해 '하지나'의 스토리와 등장인물의 성격에 맞는 가구와 소품을 제공하고, 이를 극의 주요 배경이 되는 드라마 속 공간을 통해 선보인다.

구서진(현빈 분), 로빈(현빈 분)의 공간을 비롯해 장하나(한지민 분), 윤태주(성준 분), 민우정(혜리 분) 등 '하지나'의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가 반영된 공간을 제시함으로써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체리쉬는 서진의 메인 거실소파, 하나의 침실, 그리고 태주의 서재 등에 드라마 캐릭터에 부합되도록 특별 디자인 개발을 진행했으며, 이 외 하지나에 등장하는 전체 가구 중 80%를 체리쉬 제품으로 채우는 등 완성도 높은 공간 연출을 위해 공을 들였다.

무엇보다도 체리쉬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다중인격을 소재로 한 이 드라마 내용을 바탕으로 상반된 두 자아인 하이드와 지킬의 이미지를 반영한 두 가지 컨셉의 소파를 특별 제작해 첫 선을 보인다.

이 소파는 사용자가 직접 소재, 크기, 컬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주문제작제품으로, 2월 중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또 구서진 거실에 배치된 리클라이너 1인 소파 역시 이례적으로 '하지나'를 통해 처음으로 그 모습을 공개한다.

체리쉬 전략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체리쉬는 지난 수년간 드라마를 통해 공간의 컨셉을 설정하고 그에 맞는 전반적인 제품을 지원해 나감으로써 체리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며 "드라마 속 캐릭터에 부합하는 공간 연출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일 뿐 아니라, 고객에게 최신 리빙 트렌드와 공간 연출 노하우까지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