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시네마 '레인보우데이' 수익금, 유니세프에 전달

by

롯데시네마가 22일 세계 아동을 돕기 위한 UN 산하단체인 '유니세프'와 함께 희망나눔 프로젝트 '레인보우 데이'를 진행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본

롯데시네마와 유니세프는 지난 2013년 9월 후원 약정을 체결했고, 2014년 '레인보우 데이'를 진행해 레인보우 콤보셋트 판매 수익금과 롯데시네마 신림 외 28개관에서 모금한 현장 모금액, 롯데 월드몰 순금경품 판매수익금을 모금했다.

이관로 롯데시네마 상무와 서충교 유니세프 후원본부 부서장이 참석한 이번 이번 전달식에서 롯데시네마는 기부금 약 2100여만원을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본이관로 상무는 "유니세프와 함께 1년에 걸친 장기프로젝트를 순조롭게 마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더욱 뜻깊은 나눔행사를 마련하고 진행하고자 힘쓰겠다"고 전했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행사인 '레인보우데이'외에도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진행하고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한 '열정나눔 캠페인',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한 행복 나눔 시사회 '해피 쉐어링', '굿네이버스'와 함께 한 '희망트리 캠페인', 수원시와 함께 한 '나눔시네마 - 아동들을 위한 무료 영화 관람' 등 여러 단체와 함께 아이들에게 문화를 나누기 위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