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가수3' 이수, 아내 린 없는 단독 무대 "폐 안 끼치겠다"

by

'나가수3' 이수

가수 이수가 6년만에 '나는 가수다 시즌3'를 통해 공중파 방송에 복귀한다.

21일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2009년 이후 6년 만에 공중파 출연을 하게 된 이수는 "여러분 앞에서 오랜만에 노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긴장도 많이 되지만, 프로그램에 폐 안 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그는 "'나가수3'를 선택한 계기는 무엇보다 다른 것에 포커스가 있지 않고, 가수들의 노래에 무게를 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라며 "여기에 서기까지 걱정도 많이 하고 우려도 많이 한 것으로 알고 있다. 시청자분들이나 청중평가단분들에게 노래는 노래로서 들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내 린과 함께 부부로 동반 출연하는 것으로 보도가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지만, 결국 린 없이 이수만 단독으로 무대에 오르게 돼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나가수3'는 이수 외에 박정현, 양파, 소찬휘, 씨스타 효린, 스윗소로우, 하동균 총 7팀으로 결정됐다. 또한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음악감상실'을 신설해 김연우, 조규찬, 이본, 작사가 김이나, 음악감독 권태은이 참여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