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커뮤니티 '해법 튠'에서 교재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중·고등학생 고객평가단 17기'를 모집한다.
2월 1일까지 교육이나 입시, 참고서 개발에 관심이 있는 전국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http://tune.chunjae.co.kr)를 통해 평가단에 지원할 수 있다. 평가단 발표는 2월 6일에 진행한다. 선발된 평가단은 7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천재교육 참고서 모니터링 및 홍보,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 오프라인 그룹 인터뷰, 교재 검토 등 다양한 교재 개발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중·고등 참고서 1권 무료 체험,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무료 수강, 대학생 멘토 상담 및 논술 첨삭 무료 제공, 활동에 따른 장학금 및 활동 확인서 발급, 교재 개발 참여 시 교재에 학생 이름 수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평가단 모집 소식을 블로그 또는 카페에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버거 세트 등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재교육 마케팅부 한원식 차장은 "매년 교재 개발에 고객의 의견을 발빠르게 반영해온 점은 천재교육이 경쟁력 있는 참고서를 개발하는 데 매우 중요한 원동력이 됐다"며 "참고서 개발 과정뿐 아니라 또래 친구들과 학습 노하우를 공유하는 즐거운 활동으로써 고객평가단 모집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