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자친구 테디
배우 한예슬이 인터뷰에서 연인 테디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그의 재력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다.
16일 한예슬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테디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다.
한예슬은 "송년회 모임을 통해 테디를 처음 만났다"며 "얼굴도 몰랐는데 그 분이 테디라고 하길래 정말 반가웠고 팬이라고 말했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테디에 대해 "묵묵한 스타일"이라며 "내가 먼저 '우리 친하게 지내요'라면서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고 전했다.
한예슬은 "'스파이명월' 끝나고 일 년 정도 지나고 남자친구를 만난 거다. 2년의 연애 기간이 너무 행복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와 관련 한예슬 테디는 지난 1월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결혼 임박 연예계 공식커플 7위로 선정됐다.
한예슬 남자친구 테디는 그룹 원타임 래퍼 출신으로 현재 YG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테디는 빅뱅, 투애니원의 곡을 작업하며 지난 2013년 한국음악 저작권협회 수입 순위에 무려 9억원 이라는 금액으로 3위를 기록했으며, 홍대에서 카페까지 운영하며 일명 '청년 갑부'로 불리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연기상을 받은 후 수상소감에서 테디를 언급하며 키스를 날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한예슬 남자친구 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