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 이상호 이상민 선행
개그맨 송준근과 이상호 이상민의 선행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닭치고'에 출연중인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이 한 환자 가족을 방문해 선행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는 한 학생의 사연을 듣고 송준근과 이상호 이상민이 이 학생 아버지의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한 것.
세 사람은 학생 아버지에게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선물했으며,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편지를 준비해 병실에서 상영했다. 해당 영상을 보고 투병중인 아버지와 가족들은 영상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 측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지난해 소원 들어 주는 어플에서 '닭치고' 팀에게 연락이 왔었다"며 송준근과 이상호, 이상민이 선행을 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당시 한 고3 학생이 수능 때문에 지친 친구들과 피자를 함께 먹고 싶다는 소원과 췌장암 말기 아버지 사연까지 총 두 가지 소원을 들어줬다"며 "췌장암 환자 가족 방문은 11월 21일이었다.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학생의 아버지는 일주일 뒤 가족의 품을 떠났다. 이후 가족들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온라인으로 퍼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 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