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정환 교통사고, 만취 운전자 차량에 그만…처참히 찌그러진 뒤 범퍼 '충격'

by

안정환 교통사고

MBC 축구해설위원 안정환이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사고 당시 상황을 그대로 보여주는 차량이 공개됐다.

14일 서울 동작경찰서는 "안정환은 지난 1월 13일 오후 9시께 로드매니저 이모씨가 몰던 카니발 승합차를 타고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인근에서 추돌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모(59)씨가 몰던 렉서스 승용차가 신호 대기 중이던 안정환의 카니발 차량을 들이받으면서 4중 추돌사고를 냈다.

특히 김씨의 렉서스 차량은 안정환 승합차의 뒤 범퍼가 앞바퀴에 닿을 정도로 심하게 찌그러졌다.

경찰 조사결과 김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인 0.1%를 넘어섰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 사고로 한국과 쿠웨이트 축구경기 녹화중계를 마친 후 귀가 중이던 안정환과 로드매니저 이모씨 등은 목과 얼굴 등에 통증을 호소해 병원 치료를 받은 뒤 귀가했다.

그러나 안정환 측은 "안정환 씨가 다행히 크게 다친 곳은 없다"면서 "오늘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고 안정환의 상태를 밝혔다.

이어 "다만 교통사고이기 때문에 신중을 기할 것"이라면서 "예정된 녹화가 끝나면 병원에서 정밀 진단을 받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김씨를 불구속 입건할 계획이다.<스포츠조선닷컴>

안정환 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