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강 케미 기대해주세요' 동갑내기 아이유 이현우, 유니온베이 모델로 함께 발탁

by

93년생 동갑내기 스타 아이유와 이현우가 감성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UNIONBAY)의 동반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절친인 이들은 각각 유니온베이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아이유는 2011년에, 그리고 이현우는 2014년에 유니온베이의 대표 얼굴로 사랑을 받았으며, 그 인연이 이어져 이번에 함께 모델 계약을 하게 된 것.

아이유와 이현우는 SBS '인기가요'의 동반 MC로 활동했으며 이현우는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함께 친분을 이어왔다. 따로 또 같이 한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아이유와 이현우는 2015년 최강 케미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패션업계의 기대를 나란히 모으고 있다.

아이유와 이현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유니온베이(UNIONBAY)는 글로벌 SPA브랜드 '탑텐'과 남성복 '지오지아' '올젠'등을 전개하고 있는 신성통상㈜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 2015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감성과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