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발달하면서 바이럴 마케팅이 대세다.
이제 홈페이지나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한 홍보는 모든 기업들의 필수가 됐다.
애니시큐어주식회사(대표 목현수·www.dothome.co.kr)는 홈페이지 하나로 스마트폰+태블릿PC+컴퓨터를 한 번에 누구나 제작 가능한 닷홈 반응형 홈페이지 빌더(Responsive Web Builder)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빌더는 하나의 홈페이지로 인터넷 모든 디스플레이에서 반응하는 최신형 홈페이지를 구현한다.
닷홈 반응형 홈페이지 빌더는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조절되며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의 해상도를 보여준다.
이 빌더는 모바일 화면으로 전환될 때 단순히 사이즈와 레이아웃만 변형되지 않는다. 모바일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마트한 모바일 최적화 웹 페이지를 구현한다.
애니시큐어는 홈페이지 관리 부분에서도 빌더 기능 및 각 업종별 다양한 디자인과 업종별 사이트맵을 비롯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여기에 네임호스트 관리, 파킹 서비스, 포워딩 서비스, 네임서버(DNS)관리, 소유권 이전 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닷홈 홈페이지빌더 무료체험(30일)과 홈페이지 빌더, 웹호스팅 50% 할인 행사를 통해 업종에 따라 매주 최신 트렌드의 홈페이지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어 유저들의 반응도 뜨겁다.
현재 닷홈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는 언론사 및 기업 등 150여곳 정도로 닷홈의 인지도는 탄탄하다. 목현수 대표는 "한국이 IT강국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개발에 힘쓰며 손쉽고 세련되고 우수한 기능의 빌더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