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FC서울 시즌 티켓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5일 오전 10시부터 2015년 시즌티켓 회원 모집을 시작한 FC서울은 개시 첫 날부터 시즌티켓에 대한 문의가 구단 사무실과 공식 SNS를 통해 쇄도하고 있다. 2015년 FC서울 시즌 티켓은 K리그 구단 시즌티켓 중 최고가임에도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성인 전경기권 30%(VIP, 서측지정석 성인, 동측지정석 성인, 일반석 성인 전경기권), 리틀 서포터 20%가 증가하며 올 시즌 팬들의 높아진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이는 지난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진출 티켓을 따낸 FC서울 선수들의 투혼과 열정이 팬들에게 전해졌기에 가능했다. 2015년 FC서울 한정판 다이어리, ACL 해외 원정 여행권(ACL 조별예선 진출 시) 등 FC서울 팬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들도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자신이 직접 관람한 경기를 정리 할 수 있는 직관 노트와 선수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2015년 FC서울 한정판 다이어리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2015년 FC서울 한정판 다이어리는 18일까지 성인 전경기권을 가입한 팬들을 대상으로만 증정한다.
또한 ACL 해외원정 여행권이 걸린 시즌티켓 이벤트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ACL 해외원정 여행권은 2015년 FC서울 시즌티켓 1번째, 100번째, 500번째, 1000번째 구매자와 11일까지 가입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외에도 FC서울 유니폼, 영화예매권 등 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시즌티켓 가입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올 시즌 1호 시즌티켓 가입자로 ACL 해외원정 여행권에 당첨된 대학생 김묘진 씨는 "2011년부터 시즌티켓을 구매해 FC서울을 응원해 왔다. ACL 원정 여행권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어 너무나 기쁘다. 꼭 FC서울이 ACL 조별예선에 진출해 원정에서 큰 목소리로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 넣어주고 싶다"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매년 다양하고 차별화된 이벤트로 큰 사랑을 받아온 2015년 FC서울 시즌티켓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cseoul.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cseou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