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탈퇴를 공식 인정하며 팬들의 실망과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먼데이키즈가 디지털 싱글 '사랑'을 공개를 앞두고 6일 정오 티저를 공개한다.
지난해 12월 전 멤버 한승희, 임한별의 탈퇴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이후 방향에 대해 고려중이라는 CAN엔터테인먼트의 입장에 대해 먼데이키즈 일부 팬들 사이에서 "사실상 해체가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먼데이키즈의 신곡 '사랑'티저를 공개한다.
CAN엔터테인먼트 측은 팬카페를 통해 "먼데이키즈의 향후 행보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새 멤버가 합류하게 될지, 이진성 혼자 먼데이키즈를 이끌어 나가게 될지는 우선 리더인 이진성이 전역 후 논의 될 부분이다"고 전했으며, "먼데이키즈 싱글'사랑'은 많은 의미가 담긴 곡인 만큼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티저에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소울이 담긴 목소리가 담겨 있으며, 배우 한일규가 고독한 남자의 연기를 선보여 아련함을 더했다.
3인조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의 위기설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먼데이키즈의 리더이자 원년멤버 이진성이 팬들의 걱정과 우려를 해결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팬들 역시 7일 공개되는 싱글'사랑'에 궁굼증과 함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