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의 대표브랜드 비앤비와 닥터아토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고객체험단 모집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유아생활용품 토탈 브랜드 비앤비는 지난해에 이어 2015년 서포터즈 2기 '비비스마트맘'을 1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0~8세 이하 자녀를 키우고 있는 SNS 등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육아맘이다.
대한민국 대표 유아 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 서포터즈인 '비비 스마트맘'으로 선정될 경우 비앤비의 다양한 제품 체험의 기회가 우선적으로 주어지고, 비앤비 제품 개발 시 직간접인 참여와 함께, 활동비뿐 아니라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 경품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닥터아토 역시 1-2월 연이은 세제, 유연제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객 체험단 '닥터슈머'를 모집한다. 11일까지 모집하는 닥터아토 체험단 '닥터슈머'는 알러지피부케어 브랜드 닥터아토의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섬유세제, 유연제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보고 제품 체험의 기회 또한 가질 수 있다.
알러지나 아토피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누구나 '닥터슈머'에 지원할 수 있으며, 4주간의 활동기간 동안 닥터아토 신제품 체험 및 닥터아토 제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고의 닥터슈머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