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무열 윤승아 결혼, 박명수 극찬한 '꼬앨밥' 무엇? "간단하고 맛있어"

by

김무열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 윤승아 커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윤승아가 과거 방송에서 선보인 요리가 다시 관심 받고 있다.

5일 김무열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 소속사 판타지오는 4월 4일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전했다.

김무열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라며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고백했다.

김무열 윤승아 커플은 지난 2011년 말부터 3년 여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승아는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의 '야간매점' 코너에서 꼬앨밥이라는 이름의 요리를 선보였다.

꼬앨밥은 고추참치, 김치, 달걀 프라이를 이용해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요리다. 기름을 볶은 고추참치, 김치를 밥 위에 얹은 뒤 달걀 프라이와 김을 뿌리면 완성된다.

당시 꼬앨밥을 시식한 박명수는 "이효리의 배드 걸 피자를 먹은 다음인지 몰라도 정말 맛있다. 여러분들도 꼭 해먹기 바란다. 간단하고 맛있다"고 극찬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무열 윤승아 결혼